서브 배너

구매대행purchase

전화고객상담센터

항상 친절히 안내하겠습니다.

010-3933-7573

상담시간 09:00 - 18:00
주말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배송조회
우체국택배 1588-1300
조회
CJ택배는 직접 조회하시기 바랍니다.

이용안내

> 구매대행 > 이용안내

구매대행이란?

중국의 쇼핑몰가입, 직접 결제등의 번거로운 절차가 어려우신가요?
더블플러스의 구매대행을 이용하시면 전용 번역 브라우저를 통해 중국 사이트를 바로 번역해 보면서 손쉽게 원하는 상품의 구매신청이 가능합니다. 저희 더블플러스 관리자가 직접 구매부터 현지배송, 한국내 배송까지 모든 사항을 일괄적으로 처리해 드립니다.

- 구매수수료는 5%~20%사이로 금액에 따라 고객님과 협의하에 차등적용합니다.  
- 구매견적서에는 더블플러스 수수료와 중국내 배송비가 포함되어있습니다.

1. 구매하시고자 하는 사이트의 정확한 URL과 이미지를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URL을 정확히 입력해주셔야 보다 빠른 견적을 드릴 수가 있습니다

중국 쇼핑몰에 상품이 올라와 있다고 해서 모두 재고가 있는 건 아니니, 품절시 대체 견적을 드릴 수 있도록 대체사이트도 같이 올려주시면 고맙겠습니다.

귀찮으시다고 구매하실 제품의 이미지를 안 올려주시면, 견적 / 구매에 어려움이 있습니다. 번거롭더라도 꼭 구매하실 제품의 이미지를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2. 모든 견적은 재고여부 확인 후 보내드립니다.

제품이 사이트에 올라와 있다고 해서 재고가 있는 건 아닙니다. 해서 견적 드릴 때는 재고확인하고 보내드리고 있다보니, 다소 늦어지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구매시에는 판매자와 메신저 대화가 되지 않으면 구매를 하지 않습니다.

구매할 때 또는 구매하고나서도 품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견적드릴 때 재고확인하고 구매할 때도 판매자와 메신저 대화를 하고 난 후 구매를 하지만, 그래도 품절이 발생하는 경우가 허다합니다.

3. 구매 후 오배송 또는 환불 / 교환할 때

판매자 오배송: 명백한 판매자 잘못으로 오배송이 된 제품을 환불 또는 교환할 때 중국내 택배비용을 구매자가 부담해야 하는 경우가 허다합니다. 한국은 바로 착불로 보내버리면 처리가 되지만 중국은 그렇지가 않습니다. 환불 교환시에는 사전에 판매자와 충분히 이야기를 해서 어떻게 처리할것인지를 명백히 따져놓고 환불 또는 교환을 해야 합니다.일반적으로 7일이내 환불,반품을 해야합니다. 만일 기간을 넘길때는 반품및 교환을 안해주는 상황이 발생할수도 있으며 이 때 발생하는 택배비용을 구매자에게 부담시키는 경우가 많습니다. 경험상 택배비 부담하시고 처리하시는 게 정신건강에 이롭습니다.

환불: 환불금이 판매자에게서 더블플러스로 입금이 된 후에 회원님들께 환불해드리니 이 점도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교환: 교환하는 제품이 더블플러스로 다시 입고될려면 최소한 7~10일정도 소요됩니다. 더블플러스에서 판매자에게 반품을 보내면 3~5일정도 걸리고, 그걸 판매자가 받아서 확인 후 다시 보내면 또 3~5일정도 소요됩니다.

4. 파손 가능 제품에 대해선 면책을 주셔야 출고가 가능합니다.

파손 제품에 대한 면책은 해운선사 뿐만이 아니라, 한국 택배업체에서도 요구하는 조건입니다.

깨지기 쉬운 제품 등은 더블플러스에서 최대한 포장보완을 해서 출고를 해드리고는 있으나, 혹시모를 파손에 대해선 면책을 주셔야 출고가능하고, 별다른 말씀이 없으실 때는 면책에 동의한 걸로 간주하고 출고 진행합니다.

5. 출고일 & 출고마감

출고일: 매주 월 ~ 금요일

출고마감: 한국시간 오전 12시까지 입금완료된 주문서만 출고일 당일 선적 합니다.

6. 합배송 / 묶음배송

합배송: 1개의 신청서에 여러판매자 제품을 등록하신걸 합배송이라고 합니다.

5562522195의 주문서에 10개의 사이트에서 10개의 송장번호로 10개의 제품을 등록하신 것을 합배송이라 하고 별다른 요청사항이 없으시면 합배송 출고가 됩니다.

묶음배송: a주문서 + b주문서= 서로 다른 주문서를 새로운 주문서 c로 묶는 것을 뜻하고, 출고는 주문서 c로 출고가 됩니다.

묶음배송은 어느 한 주문서라도 포장이 되기전에 신청하시기 바랍니다.포장완료된 주문서를 묶음배송 신청하시면 수수료가 청구됩니다.

7. 실사촬영은 무료이나 확인은 회원님의 책임입니다.

실사사진을 무료로 제공해드리며 웬만한 하자는 걸러내고 있으나, 혹 놓치고 가는 경우가 있으니 회원님께서 꼭 실사 확인 후 출고를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출고가 된 건에 대한 제품하자는 “더블플러스”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출고 전 꼭 실사 확인하시고 출고 요청을 하고 배송 운임을 결제함은 "실사를 확인했고 모든 하자에 대해선 회원님이 책임지겠다"는 동의로 간주하고 출고 합니다.

“00000000”라는 운송장으로 20개의 제품을 구매하셨는데, 실사사진에는 7개만 보인다면 7개만 입고된 것입니다.

다량의 제품을 한 운송장으로 오는 경우 제품의 혼동이 올수 있습니다. 판매자에게 양해를 구하여 각각 의 수취인에게 배송해야 하며 검수에 많은 시간이 걸리고 중요한 것은 제품의 하자로 실사사진제공에 어려움이 있을수 있어 훗날 분쟁시(네이버,소보원) 문제가 생길수 있습니다.

8. 간이통관

150USD 이상금액은 간이통관으로 진행되며 관세사비용,창고료,별도의 운임등이 발생할수 있으며 특히 나무로 된 포장은 환경문제로 통관후 나무를 폐기하는 비용이 발생합니다.(1CBM 5톤이하-20만 원). 항만에 불개미 사건 참조. 반드시 판매자에게 철이나 보온천등으로 하고 종이포장으로 해달라고 요청해야 합니다.
150불 미만이라도 동일 제품 반복 수입행위등은 간이통관하세요.

목록통관 취하 목록 * 의약품
* 한약재
* 야생동물 관련 제품
* 농림축수산물등 검역대상물품
* 건강기능식품
* 지식재산권 위반 의심물품
* 식품류, 주류, 담배류
* 화장품(기능성화장품,태반함유,스테로이드제 함유 및 성분미상 등 유해화장품에 한한)
* 가루류
* 기타 액체류
* 고압가스 포함 제품류(스프레이류)
* 화공약품 및 시약
* 검역대상 제품들(동식물등 )
* 수량, 중량이 자가 사용으로 보기에 다량일때 기타 신고 해야 되는 사유 * 품명, 규격, 수량, 수량 등이 부정확하게 기재된 물품
* 세관장확인대상물품 및 목록통관이 타당하지 아니하다고 세관장이 인정하는 물품
* 동일 제품 반복 수입행위

검역을 받아야 되는 경우(간이통관) - 각목, 일반 나무프레임으로 포장 된 경우 폐기비용 20만원이 부과됩니다.
- 프레임 해체 후 재포장을 해서 출고 해야 됩니다.
- 모든 식품
- 허용량 이상의 가공 농산물
- 가공 육류(육포/유제품)
- 성분중에 닭, 소고기, 돼지 등의 동물의 몸체중 일부분이 들어간 성분
- 동식물등
- 애완동물 사료 및 보조식품
- 기타 검역이 필요한 제품
- 상기 이유로 검역 진행 후 불합격 되면 폐기 됩니다.

9. “더블플러스”는 검수대행업체이며 검수후 협력운송회사에 위탁운송을 통해 배송해드립니다.

저희는 통관가능여부를 판단하지 않습니다.

통관중 불미스런 일이 발생되면 최대한 회원님의 업무가 잘될수 있도록 협조합니다

10. 한국내 착불 택배 (화주부담)

사업자통관인 경우

포장박스 세면의 합이 120cm이상이거나, 포장무게가 15kg이상일 시

11. 제품 파손 & 분실

입고확인 전 파손 또는 분실 건은 회원님과 판매자와 직접 해결하셔야 됩니다.

입고후 파손,수량부족,분실건은 회원님과 판매자와 직접 해결하셔야 됩니다.

입고확인 후 저희 잘못으로 발생되는 파손 또는 분실 건은 더블플러스에서 책임집니다.

출고 후 발생되는 파손 또는 분실 건은 한국내 택배사와 이야기 하셔야 됩니다.

저희는 검수전 포장사진,검수사진,검수후 박스 사진을 더 찍어서 보관하고 있기 때문에 출고 후에 발 생되는 문제는 해당 택배사와 이야기하셔야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