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묻는질문
> 고객센터 > 자주묻는질문
Q회원정보는 어떻게 변경하나요?
로그인후 홈페이지 상단에 있는 [마이페이지]에서 회원정보를 변경 하실수 있습니다..
Q회원ID/비밀번호를 분실했어요.
상단의 [로그인]메뉴를 클릭하시면 오른쪽에 [로그인정보] 버튼이 있습니다.
이 버튼을 클릭하신 후 이름, 휴대폰번호를 입력하시면 회원가입시
입력한 메일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보내드립니다.
Q입금 확인은 언제 가능한가요?
입금확인은 실시간으로 확인되며 확인후 고객님 핸드폰으로 확인 문자 보내드립니다.
주문서 작성시 등록한 입금자명이 다른 경우 입금확인이 지연될수 있습니다..
입금자명이 다른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거나,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십시오.
Q전화로도 주문이 가능한가요?
전화로도 주문은 가능하나 온라인상의 실수를 방지하고자 하니
고객게시판을 통해서 주문하시면 감사하겠습니다.
Q이미 주문을 했는데 결제방법을 바꾸고 싶어요
고객게시판 또는 고객센터을 통해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Q주문수정을 하고 싶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주문수정은 [결제/입금완료] 단계까지만 가능하며 상품이 배송된 후에는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결제/입금완료] 의 단계일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바로 수정해드리겠습니다.
Q주문 및 결제가 정상적으로 되었는지 확인하고 싶어요.
상단메뉴에 [주문조회]메뉴를 클릭하시면 주문내역과 배송조회가 가능합니다.
Q결제시 주의 할 점은 무엇입니까?
1.무통장 입금의 경우에는 반드시 주문시 등록하신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하신 분의
성함이 같아야 입금확인이 빠르며 다른분 성함으로 입금하실경우 별도로 알려주셔야 착오가 생기지 않습니다.
2.카드 결제의 경우 경우에 따라서 고객님 PC의 보안문제로 결제가 되지 않을경우가 있습니다.
이럴경우 기존 주문건은 무시하시고 다시 주문서 작성/ 결제하시면 됩니다.
Q주문 후 배송정보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
배송정보 수정은 [결제/입금완료] 단계까지만 가능하며 상품이 배송된 후에는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결제/입금완료]의 단계일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시면 바로 수정해 드리고 있습니다.
Q주문 후 배송현황을 어떻게 조회하나요?
주문/배송조회 메뉴를 이용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Q지방에도 배송되나요?
전국 배송가능합니다. 단, 특정지역의 경우 추가요금이 발생될수 있습니다.
Q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제품 배송은 결제 완료후 1~3일 정도의 발송 준비 기간이 소요됩니다.
(단 공휴일,토요일 등은 배송업체의 사정상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Q주문한 제품을 취소하고 싶어요.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주문취소는 [결제/입금완료] 단계까지만 가능하며 상품이 배송된 후에는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주문을 취소하시려면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Q회원으로 가입해야 상품을 구입할 수 있나요?
비회원으로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장바구니 기능을 사용하실수가 없습니다.
Q구입한 상품의 반품 후 환불은 어떻게 받나요?
반품하실 제품을 먼저 회사주소로 보내주시면,
제품의 파손, 손상, 오염되지 않았을 경우 저희 회사에서 연락을 드리고 환불해 드리고 있습니다.
카드결제의 경우 승인취소 해드리고 무통장 입금은 본인계좌로 입금해드립니다.
Q주문한 제품과 다른 제품, 또는 파손된 제품이 왔습니다.
우선 저희 고객센터로 전화를 주셔서 담당자와 상담 후 제품을 다시 보내드립니다.
이미 받으신 제품은 보관하고 계시다가 택배 직원편으로 맞교환을 해주시면 됩니다
Q고객센터의 업무시간은요?
상담시간은 메인 화면 하단 및 왼편 배너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Q원하는 상품을 어떻게 쉽게 찾을 수 있나요?
상품을 보다 쉽게 찾아 볼 수 있도록 차종별 카테고리로 분류해 놓았습니다.
- 원하시는 상품을 카테고리별로 찾아주시면 보다 신속하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Q교환 및 반품이 되지 않는경우?
- 배송된 상품이 고객에 의해 파손, 손상되었거나 오염,고의성 훼손되었을 경우
- 배송완료후 5일 경과한 경우
- 박스포장된 제품의 박스가 심하게 훼손된 경우
Q제품이 마음에 들지 않아서 교환 또는 환불하고 싶어요.
제품이 마음에 들지 않아서 교환, 또는 반품하고자 하실 때는 고객센터
전화를 주신 후 고객께서 왕복택배비를 부담하시고 반품하시면 됩니다.
또한 제품을 잘못 주문하셨을 경우에도 마찬가지로 왕복택배비(중국 국제택배비 1kg기준 26,000+국내택배비 3500원을 지불하신 후 반품해 주시면 됩니다.
제품을 반품하실 때에는 제품을 수령하셨던 박스 그대로,상품의 원상태 그대로 보내주셔야 반품이 접수됩니다.
Q배송비는 무료인가요?
택배비는 상품별 상이하며 일반적으로 포함된 가격입니다
택배 기본 이용금액은 제품 상세페이지 하단에 고시정보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교환 반품시]
-교환및 반품은 반드시 사전에 고객센터를 통해 안내 받으시고 진행바랍니다.
당사가 이용중인 택배외의 타택배로 반품시 반품 교환 처리가 지연될 수 있으니 이점 유의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