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님이 중국 온라인 쇼핑몰에서 직접 구매한 상품을 저희 중국 검수 센터에서 인수,검수후 고객님의 한국 국내 주소지까지 빠르고 안전하게 배송을 해 드리는 서비스 입니다.
1. 중국내 운송장 번호를 정확히 입력해주셔야 됩니다.
중국내 운송장번호는 입고부터,출고,오류,반품등 배송업무의 모든상황에 이 번호를 사용 하므로 매우 중요합니다.
택배가 물류센터에 도착해있다고 조회가 되어도 배송 신청서에 운송장번호가 없거나 정확하지 않으면 입고확인이 안 됩니다.
송장번호는 숫자만 입력해주세요
송장번호 미입력 또는 송장번호가 정확하지 않으면 미확인 택배로 분류됩니다 아울러 미확인 택배로 분류되면 입고확인 / 출고가 늦어지는 요인이 되니 참고바랍니다.
2. 파손 가능 제품에 대해선 면책을 주셔야 출고가 가능합니다.
파손 제품에 대한 면책은 해운선사와, 한국 택배업체에서 요구하는 조건입니다.
포장보완이 필여한 깨지기 쉬운 제품등은 신청시 선택해 주셔야 합니다 최대한 포장보완을 해서 출고 를 해드리고는 있으나 혹시모를 파손에 대해선 면책을 주셔야 출고가능하고, 별도의 포장 요청이 없이 출고 요청해주시면 면책에 동의한 걸로 간주하고 출고해드립니다.
3. 정확한 이미지를 올려주셔야 좀더 세밀한 검수를 할 수가 있습니다.
다른 이미지를 올리거나, 이미지 자체를 안 올려주시는 분은 제품이 제대로 왔는지 검수가 불가능하고 출고가 지연될수 있으며 회원님의 이름만으로는 주문서와 주문품 확인에 어려움이 있습니다.
4. 출고일 및 출고마감
출고일: 해상운송 - 매주 월 ~ 금요일,일요일 / 항공운송 - 매일(참고-주말,및 공휴일은 세관근무 안함)
출고마감: 한국시간 오전 11시까지 운임 결재된 주문서만 출고일 당일 선적 합니다.
일요일: 토요일 오후 1시까지(한국시간) 운임 결재 완료된 건만 일요일날 출고 진행합니다.
주문서 수정가능 범위
배송대행 : 접수대기 , 접수신청
운송장번호: 결재전 입력가능
합배송 / 묶음배송은 출고요청하기 전까지 가능합니다. 포장을 마친후 묶음배송을 요청하며 포자이박 발생할수 있습니다. 반드시 출고 요청 클릭전에 묶어서 출고요청바랍니다.
출고요청은 곧 포장을 의합니다. 포장전에 잘 확인바랍니다
5. 목록통관 주의 사항-수량,단가를 정확하게
150USD이하로 자가사용 목적으로 품목별 수량 1개이며 다른품목이 포함되어도 150USD를 넘지 않은 통관을 목록 통관이라 하며 이때 수량,단가를 오기재하여 불이익을 받을수 있으니 주의 바랍니다 언더밸류(UNDER VALUE)로 단가를 낮게하여 검수시 적발되면 불이익이 발생하니 유념해 주세요
나무박스포장은 반드시 제거해야합니다. 우든팩킹 나무검역서류가 없으면 한국에서 최소 20만원의 처리비용이 발생하니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제품내에 포장된 사은품 제외-별도로 제품외부에 있는 사은품도 신청서에 기재해주세요
품목과 수량이 맞지 않을 경우 중국세관이나 한국 세관에서 적발시 통관 지연이 발생합니다
한국 세관에서는 품목상이,수량상이로 목록취하 및 반출하지 않고 간이 통관으로 넘어갈수 있습니다
(관세사수료 및 과태료 부과 후 반출가능)
6. 간이통관
150USD 이상금액은 간이통관으로 진행되며 관세사비용,창고료,별도의 운임등이 발생할수 있으며 특히 나무로 된 포장은 환경문제로 통관후 나무를 폐기하는 비용이 발생합니다.(1CBM 5톤이하-20만
원). 항만에 불개미 사건 참조.
반드시 판매자에게 철이나 보온천등으로 하고 종이포장으로 해달라고 요청해야 합니다.
150불 미만이라도 동일 제품 반복 수입행위등은 간이통관하세요.
검역을 받아야 되는 경우(간이통관)
- 각목, 일반 나무프레임으로 포장 된 경우 폐기비용 20만원이 부과됩니다.
- 프레임 해체 후 재포장을 해서 출고 해야 됩니다.
- 모든 식품
- 허용량 이상의 가공 농산물
- 가공 육류(육포/유제품)
- 성분중에 닭, 소고기, 돼지 등의 동물의 몸체중 일부분이 들어간 성분
- 동식물등
- 애완동물 사료 및 보조식품
- 기타 검역이 필요한 제품
- 상기 이유로 검역 진행 후 불합격 되면 폐기 됩니다.
7. 실사촬영은 무료이나 확인은 회원님의 책임입니다.
실사사진을 무료로 제공해드리며 웬만한 하자는 걸러내고 있으나, 혹 놓치고 가는 경우가 있으니 회원님께서 꼭 실사 확인 후 출고를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출고가 된 건에 대한 제품하자는 “더블플러스”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출고 전 꼭 실사 확인하시고 출고 요청을 하고 배송 운임을 결제함은 "실사를 확인했고 모든 하자에 대해선 회원님이 책임지겠다"는 동의로 간주하고 출고 합니다.
“00000000”라는 운송장으로 20개의 제품을 구매하셨는데, 실사사진에는 7개만 보인다면 7개만 입고된 것입니다.
다량의 제품을 한 운송장으로 오는 경우 제품의 혼동이 올수 있습니다. 판매자에게 양해를 구하여 각각 의 수취인에게 배송해야 하며 검수에 많은 시간이 걸리고 중요한 것은 제품의 하자로 실사사진제공에 어려움이 있을수 있어 훗날 분쟁시(해당 쇼핑몰 관리자, 고객) 문제가 생길수 있습니다.
8. “더블플러스”는 배송대행,중개무역 업체입니다.
저희는 통관가능여부를 판단하지 않습니다.
통관중 불미스런 일이 발생되면 최대한 회원님의 업무가 잘될수 있도록 협조합니다
9. 한국내 착불 택배 (화주부담)
사업자통관인 경우
포장박스 세면의 합이 120cm이상이거나, 포장무게가 15kg이상일 시
10. 제품 파손 & 분실
입고확인 전 파손 또는 분실 건은 회원님과 판매자와 직접 해결하셔야 됩니다.
입고후 파손,수량부족,분실건은 회원님과 판매자와 직접 해결하셔야 됩니다.
입고확인 후 저희 잘못으로 발생되는 파손 또는 분실 건은 더블플러스에서 책임집니다.
출고 후 발생되는 파손 또는 분실 건은 한국내 택배사와 이야기 하셔야 됩니다.
저희는 검수전 포장사진,검수사진,검수후 박스 사진을 더 찍어서 보관하고 있기 때문에 출고 후에 발 생되는 문제는 해당 택배사와 이야기하셔야 됩니다.